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신간/출판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오롱FnC 시리즈, 차(茶)’ 주제로 34호 매거진 발행
차와 예술 향유가 주는 삶의 즐거움과 풍요로움 담아
등록날짜 [ 2023년09월14일 11시37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가 ‘물의 유희; 차(茶)’를 주제로 시리즈 매거진 34호를 발행한다.
 
시리즈 매거진 34호는 차와 관련된 다인 11명을 소개한다. 이들은 차 문화에 관심을 두며 다양한 행사와 차 관련 경험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거나, 차를 무겁게 다루지 않고 가벼운 태도로 접근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비건 티 푸드 전문가의 인터뷰와 차밭에서 야생차를 재배하는 뿌리 깊은 가문의 이야기, 차를 티 코스로 즐기는 가족의 일상도 실렸다. 
 
경상남도 고성의 ‘천광요’는 백자 도예 작가 박용태와 가족이 함께하는 공간으로, 차와 예술을 통해 아름다움을 창조하며 선한 삶의 태도를 간직하고 있는 곳이다. 
 
가족의 일원인 김미순은 “서로를 돌보고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삶을 즐기며, 차와 예술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 싶다”라며 차(茶)가 일상에서 주는 즐거움과 휴식을 이야기한다.
 
시리즈 유동규 브랜드 매니저는 “예술과 차(茶)는 감정과 공감을 표현하고 우리의 일상적인 순간들을 풍요롭게 만든다는 점에서 공통점이 존재한다. 이번 시리즈 매거진은 시리즈의 예술분야에 대한 관심을 더 자세히 탐구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전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칼럼-도자기 공예의 생존길, 커피 온도에 답 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박이도 시인의 현실 비판 민담 시집에 독자들 주목 (2023-10-14 12:53:37)
‘튀르키예 커피 문화’ 튀르키예 ‘TEDA PROGRAM’에 선정 (2023-09-05 08:3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