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여성복/모피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신원, ‘지파운데이션’에 2억 8천만원 상당 의류·도서 기부
베스띠벨리 의류 및 여성 프로 인터뷰집 ‘Her x Her x Her’ 기부
등록날짜 [ 2022년12월08일 09시3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신원의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BESTI BELLI)가 국제협력개발 NGO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2억 8천만 원 상당의 의류 1,000여 벌과 도서 1,100여 권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연말을 맞아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여성들을 후원하고자 기획됐다.

베스띠벨리는 의류와 더불어, 베스띠벨리 론칭 30주년을 맞아 운영한 팟캐스트 채널 ‘아프로디테(아름다운 프로들의 디테일한 이야기)의 인터뷰 내용을 엮은 ‘Her X Her X Her’ 도서 기부를 통해 취약계층 여성들에게 힘을 보태게 됐다.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출범한 국제개발협력 NGO로, 국내 아동 및 청소년, 저소득 여성지원사업 등을 비롯해 국내외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베스띠벨리가 기부한 도서는 미혼모 등 여성 취약 계층에게 지원되어 커리어로 고민하고있는 여성을 대상으로 커리어 어드바이스를 제안하고, 의류와 도서 일부는 지파운데이션이 운영하고 있는 나눔가게를 통해 판매된다.

나눔가게에서는 이번 기부 물품의 판매 수익금을 국내외 소외계층 및 커리어 도움이 필요한 미혼모에게 지원하는 등 다방면으로 취약계층을 돕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신원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소외된 이웃을 돕고, 커리어로 고민하고 있을 많은 여성과 미혼모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본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과 착한 소비 장려를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선한 영향력 전파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미쏘, IFC몰 리뉴얼 매장 확장 오픈 (2022-12-24 15:33:58)
이랜드 미쏘, 겨울 아우터 ‘맥카라 숏자켓’ 매출 호조 (2022-11-09 08: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