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오롱스포츠, ‘시티 서바이벌’ 주제로 ‘프라이노크’와 협업
‘시티 서바이벌’ 주제 적용, 코로나 시대 뉴 노멀 반영한 항균 기능성 한정판 출시
등록날짜 [ 2020년10월15일 11시47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컨템포러리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프라이노크’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새로운 스타일의 아웃도어를 선보인다.
 
이번 협업의 주제는 ‘시티 서바이벌’이다.
 
코오롱스포츠측은 “코로나19로 인한 뉴 노멀의 시대상을 흥미로운 스토리를 풀어내는 동시에 항균 소재를 사용하는 등 상품 자체에도 기능을 적용했다” 고 설명했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번 협업은 패딩부터 베스트까지 8개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코오롱스포츠 기존 상품에 스토리와 기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코오롱스포츠의 대표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리버서블 경량 패딩 ‘키퍼360’의 경우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운점퍼, 베스트로 변신했다.
 
협업 제품에서는 디자인뿐 아니라 한쪽 면에 AGION(에이지온) 후가공을 적용, 항균 효과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에이지온은 바이러스를 비활성화시키는 기능으로, 최근 마스크에도 적용되면서 더욱 각광받기 시작했다.
 
또 다운점퍼의 경우, 바깥 쪽은 가로 퀼팅을 적용한 화이트 컬러로, 안쪽은 퀼팅 없이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컬러로 구성하여 두 가지 느낌으로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탈부착할 수 있는 주머니가 별도 포함되어 있어 다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코오롱스포츠 박성철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프라이노크와의 협업을 통해 뉴 노멀 시대에 바이러스를 대처하는 모습을 독특한 디자인으로 풀어내는 동시에 코오롱스포츠가 가진 기능성을 더해 상품과 콘셉트 모두 차별화했다”고 전했다.
 
코오롱스포츠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여, 10월 15일부터 코오롱스포츠 한남 플래그십 지하 1층에서 상품을 특별 전시한다. 캡슐 알약을 형상화한 포토존을 설치하여 이번 협업의 내용을 재미있게 구성했다.
 
코오롱스포츠와 프라이노크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코오롱스포츠 한남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19일부터 코오롱몰과 코오롱스포츠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만날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네파, MZ세대 맞춤 스타일링 챌린지 진행 (2020-10-16 09:41:10)
코오롱스포츠, 서브 브랜드 ‘엘텍스’ 론칭 (2020-10-14 12: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