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네파, 산린이 위한 ‘가을산행 신발 시리즈’ 출시
스니커즈, 러닝화 잘못 신으면 큰 부상 초래, 제대로 된 산행용 신발 필수
등록날짜 [ 2020년09월23일 13시1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김언화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초보 산린이들을 위한 교과서 같은 착장을 제안한 가을산행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최근 3가지 대표 슈즈로 구성된 가을산행 신발편을 출시했다.

착화가 편리한 슬립온 스타일부터 일상생활에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트레일 러닝화, 날렵한 실루엣이 강조된 하이킹화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이번 가을산행 신발들은 일반적으로 등산화 하면 떠오르는 투박하고 무거워 보이는 디자인을 벗어나 일상에서도 부담없이 신을 수 있는 제품들로 산린이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가볍고 발에 착 감기는 하이킹화인 스칸노는 편하게 신었다 벗었다 할 수 있는 슬립온 형태이다.

무재봉 공법과 보아 핏 시스템이 적용돼 가볍고 편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네파만의 라이트 포스 솔을 사용, 최고의 접지력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발등을 감싸는 갑피 전반에 신축성이 우수한 스판 소재를 사용해 발 볼이 넓은 사람들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측면의 보아 다이얼과 발등의 벨트가 연결돼 발등이 높은 사람도 편하게 신을 수 있다.

또한, 힐 전반에 3M 재귀반사 소재가 접목돼 야간 산행에도 든든한 동반자가 돼 준다.

몬타노의 경우 어글리 슈즈와 같은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특히 오프 화이트와 블랙 컬러로 출시돼 어느 착장에나 부담없이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웨빙 디테일 또한 외피에 적용돼 트렌디함을 살렸다.

경량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원단과 신세틱 소재를 함께 사용해 착화감을 향상시켰고, 최적의 접지력은 물론 발의 뒤틀림을 잡아주고 안정성을 제공하는 등 기능성을 탄탄히 갖춘 제품이다.

가을산행을 위한 신발로서는 물론, 평소 데일리 스타일링에도 코디할 수 있는 신발을 원하는 산린이들에게 제격이다.

스티오 고어텍스는 보기만해도 날렵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고어텍스 인비지블 핏이 적용돼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을 제공하면서 일반 러닝화와 같은 착화감을 주는 하이킹화로 엔지니어드 메쉬 소재와 무재봉 공법을 적용, 가볍고 우수한 통기성과 피팅감을 제공한다.

보아 핏 시스템을 사용해 빠르고 쉬운, 정교한 피팅이 가능한 것도 또다른 특징이다. 등산화 답지 않은 세련된 실루엣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김언화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오롱스포츠, 한남동에 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20-09-24 09:39:29)
휠라, ‘휠라 가족사랑 스튜디오’ 행사 전개 (2020-09-18 11: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