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아이파크몰이 10일, 패션과 맛집이 한 공간에 어우러진 트렌디한 공간 <pick 6>를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이 새롭게 선보이는 <pick 6>는 가장 핫하고 감성 가득한 맛집부터 트렌디한 패션 라이프 스타일 컨텐츠까지, 유행에 민감한 MZ세대(밀레니얼 세대+Z세대)를 겨냥해 6층 내 패션파크와 리빙파크를 연결하는 더센터에 매장의 경계를 허문 ‘오픈형 테마 공간’으로 기획됐다.
‘오픈형 테마 공간’은 아이파크몰이 핵심적으로 강조하고 있는 MD 구성 차별화 전략 중 하나로, 매장 간의 경계벽을 없애고 탁 트인 개방감을 통해 전체가 하나의 컨셉 아래 쇼핑과 휴식을 아우르는 공간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했다.
<pick 6>에는 매콤 달달한 떡볶이 분식부터 달콤한 수제 디저트까지, 거리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 컨텐츠가 아일랜드 스토어 컨셉으로 자리 잡았으며 별도로 마련된 시식&휴식 공간에서 다양한 스낵 상품을 골고루 즐기면서 탁 트인 전면 윈도우를 통해 더가든의 자연경치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대표적인 스낵 컨텐츠로는 방배동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홍미단>, 프레즐 맛집 <앤티앤스>, 이태원 도넛츠의 성지와 이태원 캐나다 감자튀김, 푸틴 맛집의 조합 <아이도넛케어X오푸틴> 등 최근 SNS 인증 필수 코스로 손꼽히는 트렌드한 스낵 컨텐츠들을 모두 모아 한 곳에서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인 <캉골>과 <반스>, 패션 편집샵 <어라운드더코너>, 그리고 복고열풍 트렌드로 인기몰이 후 한 층 더 새롭게 탄생한 <챔피온> 등 스트릿 감성을 가득 담은 핫한 패션 브랜드들로 패션 거리를 조성 해 젊은 고객 층을 겨냥했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쇼핑의 즐거움과 휴식의 편안함, 그리고 달콤한 먹는 즐거움까지, 이 모든 것들을 고민 없이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공간” 이라며 “최애 브랜드와 최신 트렌드 아이템들을 pick(뽑다) 해서 모아 놓아, 방문하는 고객들의 일상이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로 변화되는 놀라운 경험을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pick 6>는 오는 10일 아이파크몰 더센터 6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pick 6> 공간 내 모든 매장은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위해 비대면·비접촉 결제 시스템이 도입된 ‘현금결제 없는 매장’으로 운영된다.
한편, 아이파크몰은 <pick 6> 오픈을 기념해 ‘릴레이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31일까지 <pick 6> 내 스낵 매장 6곳을 모두 체험 후 아이파크몰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 모두에게 <D7 푸드씨네마> 5천원 쿠폰을 증정한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