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남성복/셔츠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세정 웰메이드, 임영웅 ‘트롯웰송’ 공개
트롯웰송티저 영상 이벤트에 2천여 명 참여, 영상 공개 반나절 만에 20만 뷰 돌파
등록날짜 [ 2020년04월29일 15시13분 ]

웰메이드 x 임영웅, 트롯웰송 영상 속 장면 캡쳐 이미지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는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임영웅과 함께한‘트롯웰송’을 공개했다. 영상을 공개한 지 불과 반나절 만에 20만 뷰를 돌파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웰메이드x 임영웅, 트롯웰송은웰메이드초창기 광고 캠페인 음악인‘웰송’의 계보를 잇는 트로트 버전의 웰송이다.

중독성 강한 트로트풍의 신나는 리듬과 단순한 가사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코로나19장기화 국면 속, 각자의 자리에서 힘을 내고 있는 국민들을 향한 응원의 의미도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그동안 진중한 분위기의 감성적인 무대를 많이 선보였던 임영웅의 귀여운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어 팬들의 반응은 더욱 뜨겁다.

실제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인물을 맞추는 사전 이벤트에2천여 명이 참여하는 등 본 영상을 공개하기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은바 있다.

임영웅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더불어 트로트의 상징인 반짝이 대신 세련된 슈트와남친룩을 연상시키는 캐주얼 스타일 등 웰메이드의다양한 룩을 통해 다채로운 볼거리도선사한다.

웰메이드는 이번트롯웰송공개를 기념해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즐겁게 실천하기 위한 ‘집콕챌린지’ 이벤트가 대표적. 트롯웰송을 따라부르는 모습과‘#임영웅챌린지#웰송챌린지 #집콕챌린지’ 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참여 가능하다.

이어 영상 공유 이벤트와 가장 마음에 드는 임영웅의 착장스타일을 선택하는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어려운 시국에 미스터트롯이국민 힐링 프로그램이 된 것처럼, 임영웅의 트롯웰송 또한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힐링송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웰메이드는‘국민의 옷집’답게국민들에게희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활동을 이어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정을 비롯해 유통업계에 불고 있는 트로트 열풍이 거세다.

전국민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트로트 스타를 브랜드 모델로 기용하거나, 트로트 버전 CM송을 공개하는 등의 마케팅을 통해 다소 침체되어 있는 유통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커스텀멜로우, 일러스트레이터 ‘릴리콩’과 협업 상품 인기 (2020-05-12 14:09:56)
시리즈, 웜하트 캠페인 10주년 ‘웜하트 필름 펀드’ 진행 (2020-04-24 10:2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