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아웃도어 기업, 설 선물 세트 대거 출시
활용도 높고 기능성 갖춰, 실용적인 제품 인기, 책가방, 방한화 선물군에 포함
등록날짜 [ 2019년01월24일 12시0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아웃도어 전문기업들이 설 명절을 앞두고 합리적 가격대의 실용적인 설 선물 상품을 대거 출시했다.

네파의 아리아 다운 베스트는 구스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한 제품이다.

편안하게 여닫을 수 있도록 단추를 사용했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느 스타일에나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여성용은 목 안쪽에 스냅을 이용하면 라운드넥에서 브이넥 스타일로 변경하여 착용이 가능해 스타일에 변화를 줄 수 있고, 딥 피치, 샌드 베이지, 블랙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남성용 또한 딥 멜란지 그레이, 베이지, 블랙 등 컬러로 출시되어 오피스룩과 함께 코디해도 좋다.

마모트는 구스다운을 활용해 최적의 보온성을 유지해 주는 경량 더블 다운 베스트를 선보였다.  고급스러운 멜란지 컬러와 솔리드 컬러 소재를 믹스해 2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한 리버서블 제품이다.

따뜻하게 몸을 감싸주는 것은 물론 색다른 스타일로 변경해 입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새 학기 새 출발을 앞둔 자녀나 친인척이 있다면 설 선물로 책가방도 제격이다. 이에 맞춰 아웃도어 기업들이 책가방 신제품도 설 선물 목록에 넣었다.

최근에는 디자인은 물론 아이들의 안전과 성장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갖춘 제품들이 많이 출시됐다.

네파 키즈의 신학기 책가방 보디가드 백은 나날이 빠르게 성장하는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맞춤형 기능성을 적용하고, 아이들의 등하굣길을 걱정하는 부모들의 걱정을 줄여주기 위해 가방끈에 호루라기를 부착하는 등 안정성을 강화한 기능성 신학기 책가방이다.

주드 투인원 스쿨백과 캠벨 스쿨백의 경우 어깨 끈 부분에 고기능 등산화에서나 볼 수 있었던 보아 시스템을 적용했다.

버튼만 돌리면 끈 조절이 가능해 아이들이 스스로 자신의 키와 어깨에 맞게 늘리거나 줄일 수 있어 체형에 맞는 자세교정 및 무게로 인한 성장 방해 요소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노스페이스 키즈의 신학기 책가방은 움직임에 따라 가방 끈의 각도가 조절되고 무게도 고르게 분산되는 스마트핏 기술을 적용해 어깨와 척추에 무리없이 우수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비상 호루라기와 야간 반사 라벨 등을 적용했다.

뉴 스프링 스쿨 팩은 다양한 편의 사항을 적용하고도 가벼워진 530g의 무게로 1~2학년 저학년생도 부담없이 착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소지품 보관 및 확인이 쉬운 멀티 포켓을 내, 외부에 다양하게 적용해 수납성을 높였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키즈 백팩 알파는 전면에 배치된 스퀘어 모양의 포켓 두 개 중 하나를 따로 분리해 힙색으로 활용 가능하도록 디자인 하였고, 사이드에는 봉제 필통을 추가하고 보온 기능성이 있는 물병 포켓을 내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가 혹시 모를 위급상황에 처했을 때 당황하지 않고 효과적으로 위험에서 벗어나도록 가슴 벨트에 호루라기도 부착했다.

 ‘방한화’도  센스 있는 설 선물 가운데 하나다.

일상에서 편안하게 신을 수 있으면서 발을 보온해 주는 방한화는 따뜻한 설 선물로 감동을 줄 수 있다.

특히 최근에는 슬립온부터 패딩 부츠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방한화가 선보여 받는 사람의 취향을 고려해 선물할 수 있다.

네파는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을 앞세운 단목 방한화를 선보였다.

단목 방한화 코모도 울은 슬립온 타입으로 신고 벗기 용이한 것이 특징이고, 통기성과 보온성이 좋은 울 혼방 소재를 사용해 따뜻하게 발의 온도를 지켜준다.

K2는 커피 가루를 활용한 패딩부츠를 출시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와 협업해 선보인 제품으로 재활용된 커피 가루가 함유된 인솔을 적용, 항균 및 소취 기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방수 및 투습 기능이 있는 소재를 사용해 갑작스러운 눈과 비에도 발이 젖지 않고, 신발 내부의 땀이나 습기는 밖으로 원활히 배출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동춘175, 올해 설 선물 독특하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발란스, 에이프릴 나은 ‘뉴트로 걸’ 화보 공개 (2019-01-28 11:30:54)
뉴발란스, 러닝시장 공략 확대 강화 (2019-01-23 13: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