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소지섭-정인선 입은 롱다운 커플룩 주목 받아
‘내 뒤에 테리우스’ 서 노스페이스 수퍼 에어 다운 깜짝 선물
등록날짜 [ 2018년11월02일 16시46분 ]

MBC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노스페이스 제공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꾸준한 시청률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주인공 소지섭과 정인선이 입은 롱다운 커플룩이 주목받고 있다.

'내 뒤에 테리우스'는 사라진 전설의 블랙요원과 운명처럼 첩보 전쟁에 뛰어든 앞집 여자의 수상쩍은 환상의 첩보 컬래버레이션을 그린 드라마다. 소지섭을 필두로 정인선, 손호준, 임세미 등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흥미로운 스토리로 몰입도를 높여가고 있다.

드라마와 함께 훈훈한 비주얼의 주인공들의 패션 또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지난 1일 방영된 24회에서는 본(소지섭 역)과 애린(정인선 역)이 바다를 배경으로 서로의 속내를 털어놓으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본은 차가운 바닷바람을 생각해 애린과 애린의 쌍둥이 준준에게 다운 재킷(노스페이스 수퍼 에어 다운)을 깜짝 선물로 건네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날 본과 애린은 세련된 블랙, 카키 컬러의 롱다운을 활용해 트렌디한 커플룩 패션을 보여줬다. 두 사람이 함께 착용한 롱다운은 노스페이스 수퍼 에어 다운으로, 한층 가벼워진 무게로 활동성을 높인 아이템이다.

한편 소지섭과 정인선 두 배우의 최고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MBC ‘내 뒤에 테리우스’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발란스, 아이유 ‘뉴워커스 다운’ 팬밋업 행사 개최 (2018-11-05 14:09:28)
휠라, 사옥서 '할로윈' 이색행사 진행 'Young FILA’ 지향 (2018-11-01 10:4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