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여성복/모피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올봄 '셔츠, 블라우스' 스타일링은?
줄무늬 ‘셔츠’로 캐주얼룩 연출, 봄처녀 느낌엔 꽃무늬 ‘블라우스’
등록날짜 [ 2018년04월25일 10시2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한결 따뜻해진 날씨에 옷차림이 훨씬 가벼워지고 있다. 이에 봄 날씨에 잘 어울리는 셔츠와 블라우스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줄무늬 ‘셔츠’로 연출하는 캐주얼룩

신원 베스띠벨리

가벼운 봄 날씨에 어울리는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셔츠가 제격이다. 감각적인 꽃무늬 자수가 가미된 셔츠는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멋스러운 봄 패션을 완성시킨다. 특히 흰색과 남색의 조화로운 줄무늬 패턴은 밝고 경쾌한 인상을 더해준다.

셔츠에 어울리는 아이템이 고민이라면 같은 롤업 디테일의 청바지로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캐주얼룩의 패션지수를 올려보자. 여기에 버클 장식이 눈에 띄는 흰색 스니커즈와 깔끔한 디자인의 가죽 손목시계를 함께하면 캐주얼 감성을 한층 살려준다.

사랑스러운 봄처녀 느낌엔 꽃무늬 ‘블라우스’

신원 베스띠벨리

사랑스러운 봄처녀 느낌엔 블라우스가 알맞다. 브이넥 라인의 블라우스는 목과 소매 부분에 가미된 프릴 장식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돋운다. 또한 과하지 않은 플라워 패턴과 노란 색상이 화사한 봄 느낌을 물씬 자아낸다.

이때 하의는 간결한 디자인을 선택해 전체적인 코디에 균형을 맞춰주는 것이 좋다. 군더더기 없는 H라인 치마는 도회적이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배가시킨다.

마무리로 따뜻한 톤의 베이지 가방과 에펠탑 디테일이 돋보이는 귀걸이를 매치해주면 세련된 모던룩을 연출할 수 있다.

(주)신원의 여성복 베스띠벨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지수 이사는 “셔츠나 블라우스는 다양한 스타일링에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라며 “선보이고 싶은 분위기에 따라 셔츠나 블라우스와 함께 다채로운 봄 데일리룩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쁘렝땅, 서수경과 ‘스타일링 클래스’ 진행 (2018-04-26 09:50:13)
열애 정인선, 비즈 티셔츠로 ‘블링블링’ (2018-04-20 09:4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