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24일 오후, 서울 핫티 강남점에서 레디-지투와 함께 하는 ‘블랙 스파게티 데이’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념,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인기 슈즈 ‘스파게티 95’를 정가(7만 9000원)의 반값보다 저렴한 3만 9000원에 판매하는 ‘블랙 스파게티 데이’의 포문을 연 이벤트이다. 이달 말 리런칭하는 ‘스파게티 95’ 슈즈, 휠라 에코백, 비니 등으로 구성된 ‘블랙 스파게티 스페셜팩’을 3만 9000원에 100개 한정 수량 판매해 행사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이날 현장을 찾은 레디와 지투는 이달 말 다양한 색상으로 재출시하는 휠라의 대표 슈즈 ‘스파게티 95’를 착용하고 등장, 본인들만의 스타일로 매칭한 센스 있는 룩을 선보이며 힙합 씬 최고의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또한, 현장을 찾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인회와 포토타임을 진행했으며, 특히 특유의 유쾌함과 스웨그 넘치는 매너로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었다.
이 밖에도 휠라 블랙 스파게티 데이 이벤트에는 바스켓 카운트 게임 등 제품의 아이덴티티를 간접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참여를 통한 추가 경품 이벤트까지 진행해 현장을 찾은 많은 고객에게 휠라만의 색깔이 가득한 블랙 프라이데이의 즐거움을 선사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