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네파, ‘알라스카 다운’ 전지현 TV광고 공개
등록날짜 [ 2017년10월18일 10시1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겨울 시즌을 맞아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한 도심형 헤비다운 ‘알라스카 다운’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스타일은 알라스카로부터’를 콘셉트로 풍성해진 후드와 세련된 다섯 가지 컬러로 업그레이드 된 알라스카 다운의 스타일리시함을 도심 속 라이프스타일과 연계해 표현했다.

광고는 아침 산책, 루프탑 파티, 동창 모임, 비즈니스 미팅 등 일상 속에서 언제 어디서 누구를 만나더라도 알라스카 다운으로 세련된 다운룩을 연출하는 전지현의 모습을 통해 겨울철 만능 스타일링 아이템인 알라스카 다운의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알라스카 다운의 컬러에 따른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주기 위해 가는 곳이 어디냐에 따라 편안하거나 화려한 스타일을 모두 아우를 수 있음을 보여주는 ‘아이보리&블랙 편’, 만날 사람이 누구냐에 따라 트렌디하거나 클래식하게 연출할 수 있음을 이야기하는 ‘플럼&라이트베이지 편’ 두 가지로 구성됐다.

편안함과 화려함, 트렌디함과 클래식함 등 반전적인 스타일링을 알라스카 다운 하나로 모두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을 세련된 영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프랑스 파리에서 촬영한 네파의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통해 도심 속 일상의 낭만과 여유로움을 세련되게 연출한 전지현은 이번 광고에서도 여성들이 원하는 일상의 로망을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알라스카 다운으로 연출하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때로는 우아하게 때로는 생기 있게 소화해 여성들의 스타일 워너비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네파 알라스카 다운의 신규 광고 영상은 TV와 CATV 방송 외에 네파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알라스카 다운과 함께라면 누구를 만나든 어디를 가든 딱 맞는 최적의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것을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겨울 시즌 언제 어디서나 당신을 돋보이게 해줄 스타일링 만능 아이템으로 네파 알라스카 다운을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네파, ‘알라스카 다운’ 업그레이드 제품 출시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네파, ‘알라스카 다운’ 업그레이드 제품 출시 (2017-10-18 12:49:07)
크로커다일레이디, 겨울 아우터 컬렉션 출시 (2017-10-18 10:0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