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캐주얼/진/SPA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리뉴얼 마친 클라이드.n 뉴페이스에 샤이니, 민효린
등록날짜 [ 2008년06월24일 00시00분 ]
달라헤스트 심볼의 변화된 컨셉으로 N세대 공략 
 
기존 [클라이드]를 유러피안 감성으로 재해석, 트레디셔널 캐주얼로 새롭게 리뉴얼한 클라이드.n(www.clriden.com)이 08 F/W 뉴 페이스를 발탁했다.

주인공은 바로 ‘누난 너무 예뻐’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컨템퍼러리 밴드 샤이니와 ‘명품 코’ 민효린.

클라이드 홍보실은 "이번에 북유럽 감성의 트레디셔널 캐주얼로 새롭게 바뀐 클라이드.n의 컨셉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차기 모델을 검토하던 중, 신인그룹 샤이니가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을 뿐 아니라 새로운 패셔니스타로 부상하고 있어 남자 모델로 결정했다."고 전하고 "민효린은 여러 패션 화보와 CF등에서 보여준 활동은 물론 지난해 8월 막을 내린 MBC ‘커피프린스 1호점’의 연출자인 이윤정PD의 차기작 ‘트리플’ 여주인공으로 낙점 되어 민효린의 가능성을 높게 판단해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 들이 갖고 있는 다양한 매력이 ‘CLRIDE.n’의 10대~20대 초반의 메인 타겟 층에 어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샤이니와 민효린 역시, 새롭게 바뀐 클라이드.n의 광고모델로 선정되어 기쁘다며 클라이드.n의 광고모델로써 새롭고 활동적인 모습을 선보이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CLRIDE.n은 CLRIDE+nu(new)의 약자로 10대 혹은  N세대를 메인 타겟으로 선정했다. 또한 최근 컨셉을 유러피안 트레디셔널 캐주얼로 바꾸고 스웨덴의 상징이자 유명한 공예품인 달라헤스트(Dalahast)를 새 심볼로 정하여 변화를 준비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리트머스, F.T ISLAND와 함께할 일반인 모델 3인방 (2008-06-25 00:00:00)
트렌드·FAST, 중시하는 콕스(C.O.A.X) (2008-06-24 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