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해외/세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미국 10대 선호 브랜드 나이키,아마존,마이클 코어스 순
파이퍼제프레이 설문 결과, 용돈 지출 의류구입 19%, 음식 24% 보다 적어
등록날짜 [ 2017년08월14일 11시3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미국 10대 청소년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는 나이키와 마이클 코어스, 아마존, 그리고 스타벅스인 것으로 조사됐다.

투자 자문사 파이퍼제프레이가 전국의 10대 5,5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10대들이 가장 좋아하는 의류 및 신발은 나이키 제품인 것으로 나타났다.

핸드백은 마이클 코어스, 쇼핑 웹사이트는 아마존을 선호한다는 응답자가 가장 많았다.

10대들이 용돈을 주로 사용하는 분야에 대한 조사에는 용돈의 24%를 음식 구입에 지출하며, 의류 구입에 19%를 쓰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이번 조사에서 10대들의 지출은 지난해와 비교해 2.4% 감소했으며, 용돈 출처에서 부모에게 의존한다는 비율이 지난해 68%에서 올해에는 63%로 떨어져 소비자들이 느끼는 실물 경기가 악화되고 있음을 보여줬다.[자료제공:KTC]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중국, 환경보호 강화 섬유업계 위기 직면 (2017-08-16 09:38:59)
자료-미국 섬유패션시장 동향(441호) (2017-08-14 11:2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