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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사베이, 전년 대비 매출 40% 신장
브랜드 리뉴얼 효과 나타나, 부산 하단 매장 등 억대 매장 등장
등록날짜 [ 2016년11월29일 11시21분 ]

이사베이 부산 하단 직영점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주)신원(대표 박정주)의 여성복 '이사베이'가 치열한 가두점 경쟁 속에서 새로운 컨셉을 제안한 가운데, 전년대비 40% 이상의 매출 신장율을 기록해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지난 10월,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하며 2017 S/S 프리뷰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그 결과의 일환으로 부산 하단 직영점을 오픈, 이 매장은 11월 실적 1억원을 달성해 브랜드의 성공적인 리뉴얼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지난 11월 25일 오픈한 익산 영등점이 일 7백만원의 실적을 올리고 있어 하단 직영점의 성공이 우연이 아니었음을 다시 한번 증명하고 있다.

이사베이는 현재까지 대리점 20개점을 신규 계약하는 등 2017년 유통 확대가 기대된다. 제품 정비와 유통 확보를 기반으로 1천억대의 브랜드 성장의 기반을 마련하는 2017년도가 될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아울러 상품 변화와 유통 확대와 더불어 드라마 제작지원 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브랜드 성공의 3박자를 고루 갖추게 되었다.

이사베이 익산 영등 직영점

이사베이는 이 같은 여세를 몰아 내년까지 140개의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며, 2017년 말까지 650억원의 매출을 달성할 계획이다.

이사베이의 이같은 빠른 성장 비결은 가두점 중심의 영업 전략으로, 점주와의 신뢰가 돈독할 뿐 아니라 물량 운영 등의 방식이 가두점 중심으로 진행되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또 영업기획 및 영업MD, VMD 등 조직을 보강하고 각 유통 성격에 맞는 맞춤 마케팅 전략 추진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 브랜드 성장의 밑바탕이 됐다는 설명이다.

이사베이의 사업부장인 정기봉 이사는 “신규 오픈 매장을 비롯해 기존 매장에서도 꾸준한 매출 상승이 나타나고 있으며, 앞으로도 브랜드 볼륨화 정책에 나설 방침”이라고 말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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