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여성복/모피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아나카프리’ 입은 송지효 ‘빛나네’
드라마서 블루 재킷 착장, 모던 페미닌 워너비룩 선봬
등록날짜 [ 2016년11월29일 11시1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JTBC 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속 송지효 패션이 연일 주목받고 있다. 송지효는 극중 이선균의 아내이자 그래픽 디자이너 정수연역으로 매회 물오른 연기력을 선보이며 세련된 패션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26일 방송된 10회에서는 세련된 블루 재킷으로 워너비 룩을 선보여 “역시 송지효”라는 찬사를 받을 만큼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송지효가 선택한 블루 자켓은 ㈜데코앤이(대표 정인견)가 전개하는 모던 페미닌 브랜드 ‘아나카프리(ANA CAPRI)’ 제품으로 세련된 블루컬러가 단조로운 룩에 포인트가 되어주며 A라인으로 떨어지는 실루엣이 허리 라인을 슬림하게 만들어준다.

소매와 허리벨트에 트렌디한 금속 장식이 포인트로 더해져 트렌디한 연출이 가능하다. 가격은 17만9000원.

송지효가 선택한 아나카프리 재킷은 전국 아나카프리 매장과 데코앤이 자사 편집샵 캐쉬스토어 온라인샵 및 신사동 가로수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아나카프리는 ‘뉴 에티튜드(A NEW ATTITUDE)’라는 슬로건과 함께 페미닌하면서 세련된 스타일과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2030 커리어우먼을 위해 새롭게 제안하는 모던 감성 페미닌 스타일의 브랜드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사베이, 전년 대비 매출 40% 신장 (2016-11-29 11:21:20)
이랜드월드 로엠, 겨울 필수아이템 ‘데이코트’ 출시 (2016-11-21 10:5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