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여성복/모피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미샤, 20년간 여성복 시장 ‘트렌드 세터’ 굳건
20주년 기념행사 성료, 2016 F/W 컬렉션, VIP고객 사로잡아
등록날짜 [ 2016년10월14일 17시4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에서 전개하는 ‘미샤’가 지난 6일 광화문에 있는 포시즌스 호텔 그랜드 볼륨에서 20주년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사람으로 치면 성년식을 치른 셈이다.

이날 행사는 브랜드 20주년을 맞아 그 동안 미샤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자리인 동시에 새롭게 변화하고 있는 미샤의 모습을 선보인 자리이기도 했다.

또한, 미샤는 2016 F/W 시즌부터 글로벌 톱스타 전지현을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면서 브랜드 변화를 시작했고, 이번 20주년 행사에서 선보인 2016 F/W 컬렉션 패션쇼를 통해 미샤가 지속적으로 추구해 오던 여성의 관능적인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보여줬다.

이번 20주년 패션쇼를 통해 선보인 F/W 컬렉션에서는 전지현이 광고에서 착용한 제품 외에도 앞으로 선보일 미샤의 메인 제품과 새롭게 출시되는 스튜디오 라인을 함께 공개했다.

미샤 스튜디오 라인은 미샤가 보여주는 가장 진보적인 컬렉션이며, 다양한 최신 트렌드, 최고급 소재, 섬세한 핏을 접목해 미샤만의 실험적인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있는 컬렉션이다.


이는 미샤의 오랜 고객 뿐만 아니라 디자이너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트렌디한 젋은 소비자들에게도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으며, 출시되기 전부터 연예인, 고객, 중국 관광객들의 문의가 빗발치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패션쇼 외에도 개그우먼 장도연과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미샤의 F/W 키룩을 설명하는 스타일링 클래스가 함께 진행돼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특히 스타일리스트 정윤기는 한 아이템으로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는 스타일링 노하우와 전지현, 김혜수, 김희애, 수애 등 국내 탑 여배우들의 스타일링 팁도 함께 전해주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장도연의 재치있는 입담과 예능감은 스타일링 클래스 내내 유쾌함을 더해주었다.

이번 행사를 총괄한 송지원 이사는 “이번 20주년 행사를 통해 고객들과 더욱 가까이서 소통하는 계기가 됐을 뿐만 아니라 미샤의 가능성과 미래를 엿볼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며 “새롭게 출시된 미샤 스튜디오 라인뿐만 아니라 곧 출시될 미샤의 새로운 캐릭터인 고양이 ‘샤샤’의 스페이스캣 컬렉션도 함께 기대가 되고 있다. 이런 다양한 캡슐 컬렉션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며 현재에 머물러 있지 않고 항상 신선하고, 갖고 싶은 워너비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성공적인 20주년 행사를 마친 미샤는 20주년 행사 뿐만 아니라 온라인몰 미샤닷컴 오픈, 스페이스 캣 팝업스토어 등 꾸준한 이슈를 만들어가면서 변화하는 미샤답게 올해를 아주 특별하고 진화하는 20주년의 해로 마무리할 계획이다.

한편 미샤는 20주년 기념 행사 당일 6일부터 지난 9일까지 나흘간 사상 최대의 매출을 올리며 백화점별 조닝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해 업계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사베이, 2017 S/S 품평회 진행 (2016-10-14 17:50:06)
인터뷰스토어, ‘가을 여자’를 위한 믹스매치룩 제안 (2016-10-14 17:3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