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여성복/모피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출 없이도 시원하게 멋낼 수 있는 여름 스타일링은?
등록날짜 [ 2016년08월02일 14시57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노출의 계절인 여름, 하지만 찌는 듯한 햇볕에 노출이 부담스럽다면 크로셰 니트와 레이스를 활용하면 좋다.

크로셰 니트와 레이스를 활용해 절제미 넘치면서도 멋스러운 썸머 패션을 뽐낼 수 있는 스타일링 연출법에 대해 알아본다.

루즈핏의 ‘크로셰 니트’로 자연스럽게~

손으로 짠 듯한 그물 모양의 크로셰 니트는 캐주얼한 매력을 어필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제격인 아이템이다. 블랙 색상에 넉넉한 폼, 길이감이 편안해 보이는 크로셰 니트는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멋을 연출하기 좋다. 여기에 성글게 엮은 짜임이 실루엣을 비춰줘 시원해 보일 뿐만 아니라 섹시미까지 드러낼 수 있다.

이때 모노톤의 액세서리로 고급스러운 여성미를 더해주는 것이 좋다. 골드와 톤 다운된 네이비 컬러 조합이 매력적인 손목 시계로 럭셔리함을 고조시키고 실버 장식이 돋보이는 블랙 에나멜 로퍼를 신어주면 과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멋이 표현된다.

시원한 색감의 ’레이스’로 단아하고 여성스럽게~

소재만으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레이스도 여름철 가볍게 입기 좋다. 보기만 해도 청량감 넘치는 하늘색 레이스 블라우스는 산뜻하면서도 상큼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여기에 부드러운 곡선 라인의 지그 재그 패턴이 감각적으로 엮인 레이스 블라우스가 한층 더 청아하면서 단아한 이미지까지 살려준다. 경쾌한 느낌을 강조하고 싶다면 짧은 길이의 하얀 스커트를 매치해주는 것이 한 방법이다.

청순미가 묻어나는 주얼리와 가방을 스타일링에 더하면 우아한 분위기를 배가시킬 수 있다. 실버 스톤에 진주가 달려있는 귀걸이는 단아한 여성미를 드러내기 안성맞춤이다.

또 프린지 디테일이 매력적인 블랙 미니 도트백을 손에 가볍게 들어주면 도회적인 이미지까지 강조된다.

여성복 브랜드 씨(SI)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면 티셔츠는 자칫 더워 보일 수 있어 크로셰 니트나 레이스 같이시원하면서 스타일까지 뽐낼 수 있는 아이템이 인기다“라며 “크로셰 니트는 넓게 짜여진 것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고 레이스 아이템 경우는 화사한 색상으로 연출하는 것이 센스있는 썸머 패션 연출법이다”라고 전했다.[자료제공:신원 씨(SI)]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플리츠 스커트'로 연출하는 여름 패션 스타일은? (2016-08-04 12:24:04)
이랜드 로엠, 박신혜 로맨틱 데이트룩 공개 (2016-07-29 15:5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