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올 여름 휴가에 꼭 챙겨야 할 아이템은?
등록날짜 [ 2016년07월19일 09시22분 ]

로브로브, 스컬프터, 하우스오브르네, 스모어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서경옥 기자]유니크한 디자이너 셀렉샵 W컨셉에서 이번 휴가에 꼭 챙겨야 할 NO.1 아이템으로 ‘로브(ROBE)’ 스타일을 꼽았다.

​드레싱 가운이라고도 불리우는 로브(ROBE)는 실내에서 입는 느슨한 가운 형태의 옷을 뜻하며, 최근에는 단순 홈 웨어가 아닌 스트리트 룩, 리조트 룩으로 각광받는 이번 시즌 대표 트렌드 아이템이다.

얇고 가벼운 소재로 인해 연출되는 살랑이는 실루엣은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며, 연출하는 방법에 따라 재킷, 카디건, 원피스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화려한 패턴의 로브는 그 자체로도 룩에 포인트가 될 수 있어 착용 시 이너웨어나 팬츠는 최대한 심플한 것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휴가지에서는 수영복 위에 가볍게 걸쳐 보다 내추럴하고 세련된 리조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W컨셉에서는 이국적인 느낌의 야자수 프린트가 돋보이는 로브로브(LOVLOV), 허리끈을 여미면 원피스로도 활용 가능한 스컬프터(Sculptor), 강렬한 레드 플라워 프린트의 하우스오브르네(House Of Renae), 세일러 카라가 유니크한스모아(S’MORE) 등 다양한 컬러와 프린트의 로브 아이템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

서경옥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크로커다일레이디, 13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2016-07-19 22:14:07)
린넨 소재, 오피스 레이디에 인기 (2016-07-18 09:2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