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 스포츠 브랜드 ‘헤드’의 워터 스포츠 전문 라인, ‘M3’의 매출이 이른 더위와 주력 래쉬가드 상품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전년 동기간 대비 160% 증가했다.
헤드 M3 라인의 매출 증가는 주력 상품인 래쉬가드의 판매 호조가 큰 역할을 했다. 이번 시즌 헤드 M3 라인은 기능성과 활동성을 기본으로 몸매 보정 효과까지 갖춘 스타일리시한 브라캡 내장 래쉬가드와 여성 토드 및 크롭 래쉬가드의 인기가 높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