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유통채널D-Ch > 백화점/마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리테일, 통합 홈페이지 앱 구축
NC백화점, 뉴코아아울렛, 2001아울렛, 동아백화점 홈페이지 하나로 통합
등록날짜 [ 2016년05월24일 11시2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이랜드리테일이 공식 통합 홈페이지(www.elandretail.com)와 모바일 웹,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이랜드리테일은 기존 NC백화점과 뉴코아 아울렛, 2001 아울렛, 동아백화점 등 4개의 유통 채널이 따로 운영하던 홈페이지를 하나로 통합하고, 모바일웹과 앱을 동시 구축해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이랜드리테일의 전국 51개 유통 지점과 모던하우스, 버터, 슈펜 등 다양한 PB(Private Brand, 유통사 자체 브랜드)의 정보 및 행사 소식을 빠르게 얻을 수 있으며, 각 유통 채널은 더욱 편리하게 고객관리를 할 수 있게 됐다.

이랜드리테일 멤버십 고객들은 더 이상 플라스틱 카드 없이도 앱 카드를 통해 편리하게 적립 및 사용할 수 있으며, 신규 고객 역시 모바일로 가입할 수 있다.

앱은 안드로이드 마켓과 IOS 앱스토어에서 ‘이랜드리테일’을 검색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기존에 운영되던 NC쇼픽 가입 고객은 업데이트를 통해 자동으로 이랜드리테일 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랜드리테일은 앱 출시를 기념해 앱 다운로드 또는 NC쇼픽 업데이트 고객에게 이랜드리테일 멤버십 포인트 5000점을 제공할 예정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선정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오롱FnC, ‘헬로, K-패션’ 팝업스토어 추가오픈 (2016-05-26 12:12:37)
중국 백화점 지점 폐쇄 잇따라 (2016-05-11 14: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