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 가죽 소재의 스몰 카바 리브 고쉬 백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럭셔리 구매대행 전문 사이트 패스트코(FASTCO)는 '생로랑'의 S/S 2016 신상품들을 선보였다. 글로벌 불황으로 대부분의 럭셔리 브랜드가 고전을 면치 못하는 가운데서도 '생로랑'은 브랜드 명을 '입생로랑'에서 '생로랑'으로 간결히 하고 카바시크 백, 모노그램 백 등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으로 적극적인 행보를 펼쳐 지난 해 글로벌 매출이 전년대비 25.8%성장했다. ‘생로랑’은 국내 시장에서도 전년대비 71% 성장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이번에 ‘패스트코’가 선보이는 '생로랑'의 S/S 2016 신상품 백은, 푸시아와 블랙 가죽 소재의 라지 쇼핑 생로랑 토트 백, 옐로우 가죽 소재의 스몰 카바 리브 고쉬 백, 스몰 모노그램 생로랑 카바 백 등 다양하다. 생로랑 S/S 2016 신상품 백들은 밝으면서도 가볍지 않은 느낌으로 ‘생로랑’의 진취적인 패션 철학을 담고 있다. 패스트코 측은 “이번 시즌은 럭셔리 신상품 구매 대행을 의뢰하고 있는 기존 회원 중심으로, 숙련된 MD들의 의견을 종합해, 추천 상품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생로랑’의 신상품들은, 현재 패스트코 사이트에서 고객들을 만날 준비를 끝낸 상태로 주문과 동시에, 한국에서 곧 바로 발송되는 제품들이다. 럭셔리 구매대행 전문 사이트 패스트코는 국내 최대의 럭셔리 구매대행 전문 사이트로서 현재 1,000여개의 전세계 유수의 럭셔리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