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여성복/모피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호스 인트로피아], 매혹적인 스타일링 돋보여
등록날짜 [ 2011년06월24일 00시00분 ]

[패션저널:서경옥 기자]스페인 여성복 브랜드 ’호스 인트로피아(hoss INTROPIA)’가 한국 런칭을 앞두고 도시적이며 우아한 토털룩을 제안했다. 플라워 팬턴의 고혹적인 만남을 연상시키는 의상과 모던하면서 시크함의 조화를 이룬 [호스 인트로피아]의 룩을 조명해 본다.

◆ 플라워 팬턴의 고혹적인 만남

비비드한 컬러감과 화려한 패턴으로 그 어느 때보다 복고 무드가 런웨이를 장악한 올해, 플라워 패턴이 꾸준히 사랑 받아온 가운데 호스인트로피아의 엔틱 플라워 패턴은 더욱 강렬한 인상을 풍긴다. 깊게 패인 네크라인을 따라 자연스러운 드레이프가 돋보이는 원피스는 해변가에서도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보일 듯 안보일 듯, 은근한 여성미를 드러내는 시스루 소재는 화려한 패턴과 우아함과 관능미, 두 가지 매력을 동시에 발산한다. 여성스러운 시폰 소재에 강렬한 플라워 프린트가 더해진 호스인트로피아의 블라우스와 롤업팬츠를 매치한 스타일링은 세련미와 여성스러움이 동시에 만족시켜 준다.

◆ 모던하면서 시크함의 조화

노출의 계절 여름일수록, 슬림한 바디라인과 강조한 타이트한 스커트와 팬츠보다는 허벅지부터 발목까지 여유 있는 폭으로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와이드 팬츠 룩은 가장 부담 없이 스타일링하기 쉬운 미니멀한 스타일링이다. 여기에 톤온톤 컬러 매치를 이용하면 쉽게 접근할 수 있다. 

호스인트로피아의 매니시한 블랙 와이드 팬츠에 상의를 톤온톤 컬러의 패턴이 프린트된 슬리브리스의 입체적인 스타일링이 관능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화려한 주얼리나 액세서리보다는 스카프로 마무리한다면, 여름 스타일리시하고 웨어러블한 스타일을 완성시킬 수 있다. 

또한 호스 인트로피아의 화이트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A라인 트렌치코트의 변형 디자인으로 트렌디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천의 얼굴을 가진 화이트 컬러는 올 여름 가장 화려한 변신을 도와줄 아이템으로 모던하면서 시크하게 연출 할 수 있다. 

여기에 벨트에 포인트를 주거나 가벼운 플랫 슈즈를 매치, 액세서리를 최소화해 무게감을 덜어주어 페미닌 무드의 완급 조절할 것이 스타일링 포인트다. 이 스타일링 노하우만 따르면 클래식한 느낌을 연출하여 모던하고 시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국내 런칭을 앞두고 있는 [호스 인트로피아]는 스페인에서 1994년에 런칭된 브랜드로 화가 디에고 빌라스케스에게서 영감을 받아 민속의상이나 무대의상에 기초를 둔 젊고 조화로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심플하면서도 화려한 패턴과 컬러 등의 디테일이 돋보인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세계섬유신문사)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서경옥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씨씨 콜렉트], 매출 상승 판매 호조세 (2011-06-24 00:00:00)
[에린브리니에], 올 여름 퓨어하고 세련되게! (2011-06-10 00:00:00)